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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운동/다이어트

다이어트 정체기 극복 노하우 3가지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청년 원이입니다.

다이어트 정체기 극복 정말 힘든데 여러분들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저는 선수 생활 하면서 정체기를 많기 겪어봤고 극복해본 경험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기 위해 포스팅 했습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정체기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3가지 TIP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 정체기 극복 TIP 3가지

 

 

첫번쨰!! 하루 섭취하는 탄수화물량보다 더 줄인다.

 

정말 당연한 이야기인데, 탄수화물을 더 줄여야합니다.

내가 먹고싶은것 더 참으셔야 하고 탄수화물을 더 줄이시는 방법바께 없습니다.

내가 하루에 먹는 탄수화물에서 반을 더 줄이셔야 됩니다.

정체기를 극복하기 위해선 더 고단한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이에요..

 

 

두번째!! 고강도 트레이닝

 

고강도 트레이닝으로 정체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10km만 뛰어보세요. 무조건 정체기 극복 되실겁니다.

정체기는 내 몸이 그동안 했던 훈련 방식과 식습관으로 인해 정체기가 오는 것 입니다.

식단이나 운동 무엇 하나라도 변해야 정체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블로그에서 홍보성으로

이상한 방법 가지고 정체기 극복! 해가지고 알려주던데

정확한 정보는 찾으시고 운동 하셔야 합니다.

 

헬스장 트레이너도 이 정체기 극복 못고쳐줍니다.

본인이 극복 해야 될 문제입니다.

다이어트가 누가 시켜서 하는게 아니듯이 나 스스로 하는것! 나 스스로 극복하는것이

다이어트 입니다.

 

 

세번째!! 트레이닝 방법과 식습관 및 생활패턴을 바꿔보기

 

이것도 매우 중요한 부분중 하나인데

내가 먹는 식습관을 잘 점검 해보고 문제가 무엇인지 판단하는게 중요합니다.

제가 아까 말햇듯이 식단으로 인해 다이어트 하냐 못하냐가 달려있습니다.

왜냐하면 식단이 다이어트의 대부분의 요소이기 때문에

내 식습관부터 점검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트레이닝 방법 또한 중요합니다.

항상 본인이 똑같은 트레이닝 방법으로 운동을 진행 했더라면

다르게 트레이닝을 진행 할 필요가 있습니다.

고반복 저중량 위주로 했다면

저반복 고중량 위주로 할 줄도 알아야하고

 

여성분 같은 경우 저반복 고중량이 안 될 수도 있으니

남친의 서포터를 받아서 고중량을 들어줄 필요가 있습니다.

 

근육량이 늘어나야 체지방이 감소하는 경우도 많이 있거든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그 문제는 나에게 있습니다.

점검해볼 필요가 있고 무엇이 문제인지 어떤 부분이 문제인지

곰곰히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운동 방법은 정말 많고 식단도 다양하고 먹는 방법도 다양합니다.

 

그러니 포기하지마시고 끝까지 해보시길 바립니다.

 

모두 다이어트 성공 하시길 바랍니다. 정말 응원할게요!!

그럼 다음시간에 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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