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찌우는법 꿀팁 어떻게 찌워야 될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운동하는원이 입니다.

저는 운동을 16살때 54kg 에 접해서 70kg까지 찌웠습니다.

저는 식성이 좋아서 가리지않고 엄청 먹었죠

그리고 제가 잘먹기로 유명해서 주변에서 어려서 잘먹냐란 소리를 많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먹고 먹어도 체중은 늘어나지 않았고 오히려 빠지게 되었죠

왜 체중이 안늘어날까? 우리는 고민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심지어 체중이 빠지면 더 고민을 하셔야 됩니다.

 

그렇다고 헬스장 트레이너에게 PT를 받자니 금액이 부담스럽고~

어떻게 해야 살을 찌울지 고민이신분들이 많을겁니다

 

하지만 그냥 살만 찌운다고 좋을까요? 아닙니다.

물론 정상 체중으로 가는건 좋은일이지만 우리는 그런 몸을 원하는게 아니죠

우리는 운동을 하면서 살 찌워야 합니다.

 

즉 벌크업을 해야 합니다.

 

제가 살을 찌우면서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고

잘못된 살 찌우기 방식으로 저도 고생좀 했습니다.

또한 잘못된 인터넷 정보들이 널려 있으므로

우리는 제대로된 정보가 필요합니다.

 

이 글에서 설명되는 내용을 자세하게 따라 오시면 됩니다.


1. 살을 찌우기 전에 다이어트부터 하자!

 

우선 다이어트 하는 방법부터 배워야 합니다.

왜 나는 살 찌워야 되는데 다이어트냐? 하시는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왜 다이어트 하는 방법을 배우라고 하냐면

살을 찌우고 난 뒤 우리는 몸에 만족을 못하죠

다시 뺴고싶은 충동을 느끼실겁니다.

하지만 다이어트 하는 방법은 모르고

살을 찌울 경우 나중에 어떻게 살을 뺴야 할지 모릅니다.

살은 찌워놨는데 다이어트를 모른다? 안되겠죠?

 

 

다이어트 해야 되는 기준

10% 이상이신분들은 7% 까지 다이어트를 해보시길 권장 해드립니다.

무조건 근력운동 1시간이상 후 유산소 40분 입니다.

유산소는 주 3회 해주시구요.

 

체지방률이 10% 이하이신분들은 찌우셔야 합니다.

체지방률을 15%까지 찌우시면 됩니다.

 

내가 다이어트 하는 방법을 알았다, 체지방 7%까지 뺏다

하는 분들은  제대로된 벌크업을 할 차례 입니다.

 

 

운동

다이어트 할 때 운동은 비율적으로 따질때 식단이 중요하지 운동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식단구성을 더 필히 신경쓰시고 운동은 근력운동 세트별 15회 후 유산소 1시간 하시면 됩니다.

 

 

식단

저는 고구마 & 닭가슴살 및 샐러드, 과일, 견과류,

부스터(운동 30분전), 종합비타민, 오메가3를 주로 섭취 했습니다.

끼니마다 닭가슴살 고구마, 샐러드를 먹으면서 아침엔 과일과 견과류 섭취까지 함께 했습니다.

아침식사 후 종합비타민, 오메가3까지 섭취하면 굿굿!

 

부스터는 운동을 아시는분들이 섭취 하시면 됩니다.


2. 다이어트 방법을 알았으면 살 찌우기

 

무조건 막 먹는게 벌크업이 아닙니다.

내가 배고픔을 모르게 주기적으로 섭취하는것이 벌크업입니다.

 

아침 공복 점심 운동후 저녁 총 6끼를 드시면 됩니다.

 

제일 중요한것은 내가 배고픔을 몰라야 한다는겁니다.

뇌에서 배고픔을 체내에서 인식을 해버리는순간

체중은 안늘어날겁니다.

그러니 공복시간에 게이너 드세요.

 

식단 구성은 자연식 그대로 드시면 됩니다.

많이 드시기보단 적당히 꾸준히 드시는게 살찌우기 핵심입니다.

 

 

운동

고중량 저반복보단 10회에 모든것을 걸겠다 라는 마음가짐으로 운동에 임하시면 됩니다.

또한 하체가 가장 중요하니 하체운동 필히 하시면 됩니다.

 

하체운동을 하게 되면 테스토스테론이 분비되어 더 많은 근육량을 얻을수 있기 때문이죠,

여성분들도 하체운동 필히 하셔야 됩니다.^^

 

1주일에 3번씩 유산소운동을 하셔야 됩니다.

많은 열량 섭취로 인해 체내에 체지방이 금방 축적 되기 때문

유산소 운동 꼭 하셔야됩니다..

 

뱃살만 나오는 벌크업 하시진 않으실거라 믿습니다.

 

보충제

저는 보충제를 필히 먹으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의견이 많이 갈리긴 합니다. 하지만 단기간에 체중을 늘리고 유지 그리고 컷팅이 중요하기 때문에

시간절약 합시다.

 

저는 머슬테크로 16kg가량 찌웠습니다.^^

믿고 드시면 됩니다.

 

저는 초코맛이 맛있더라구요^^

모든 보충제 메인은 초코맛입니다.

다른제품 이상한맛 샀다가 안먹고 버릴수도 있어요.

우유랑 같이 섭취하면 제티맛나요^^

우유가 부담스러우면 한스쿱에 4~500ml정도 타셔서 쉐이크해서 드시면 됩니다.

 

살 찌우는 방법 꿀팁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제가 직접 먹어보고 찌워보고 다이어트도 해본 경험자로 말씀 드리는건

다이어트약 같은 이상한거 드시지 마시고

운동으로 찌우면서 식단구성에 맞게 꾸준히 섭취 하시고

운동 하시면 성공하리라 믿습니다.

 

위 제품들은 그렇게 비싼 가격대도 아닙니다.

그리고 유명한 제품들이고, 제가 먹어보고 추천드리는 제품들이니

믿고 드셔도 됩니다^^

 

꼭 목표하시는 결과에 성공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눌러주세요!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